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미드 지정생존자 다시보기 스텔라 익숙하죠? 좋구만
    카테고리 없음 2020. 2. 27. 16:25

    >


    안녕 스텔라야.요즘 미드에 푹 빠졌네요.요즘 보고있는 것은 지정생존자라는 미국드라마이다.


    >


    원제는 "Designated Survivor" 입니다.직역하면 지정된 생존자인데 넷플릭스 제목에서는 '지정 생존자'라고 합니다. 하지만 넷플릭스 타이틀 폰트를 보면 왠지 싫은 느낌이 드는게 저뿐인가요?뭐 어쨋든 아무튼 아무튼 미국 드라마에 관한 스토리입니다. 원래는 워킹 데드를 좋아하고 시즌 7에서 개인 서버를 이용하고 게재하고 주고 싶었는데 보면 재미 있는 것이 상당했습니다.개인 서버에 SSD 240GB 넣어 놨는데, 이 용량이 가득 찰 때까지는 욜도욱 드리겠습니다.물론 내가 좋아하는것만!


    >


    거의 매일 게재하는 것은 키퍼 서덜랜드가 주인공으로 과인오더의 작품이다.(사실 저는 외국배우를 잘 몰라요. 키퍼서덜랜드가 누군지도 모르고 그저 주연일거라고 소개할게요.제가 아는 외국 배우는 베네딕트 캠버비치와 흑인 할아버지와 타이타닉 남자 주인공밖에 몰라요.아, 그거 있잖아요. 올해 추운곳에서 영화촬영하느라 고생한 그 잘생긴 배우인데 돼지가 돼서 너무 멋있는 꼴이 됐어. 디카프리오! 뭐 그건 그렇다 치고...


    조 썰매 타기에는 뭔가 봤는데 1화에서 임팩트가 강해서 계속 보게 되더라구요.목소리...나는 Netflix보다 늦게 올릴게요.트렌트에서 파일을 받고 한글 자막으로 다시 인코딩해서 제 서버에 업로드 합니다.즉석 즉석을 보시는 분은 트렌트나 넷플릭스를 통해 확인하시기 바랍니다.그래서 나는 400P로 승격시키기 때문에 컴퓨터로 보기에는 무리가 있습니다.폰이나 태블릿으로 보면 예쁘게 나와요.소리... 해상도를 오전에는 노트북에서도 볼 수 있을 거예요.


    >


    신작으로 최신 추천이 있는데, 어떤 사람은 자막이 빨리 올라가지 않기 때문에 인기 없는 방송이라고 예상했습니다.근데 개인적으로는 재밌게 보고 있어요


    >


    그런데도, 미드 지정 생존자 "재미있네요"라고 말을 거는 분도 꽤 있습니다.건데 사실 5화의 무오탈소 좀 지루하게 할 생각이 지워지지 않네요.조금은 뻔한 생각이라고나 할까.하지만 이미 발을 들여놓았기 때문에 멈출 수는 없습니다.


    >


    보고 계신 분 계신가요?물어보시는 분들도 있네요. 워낙 인지도가 낮아서...저같은 덕후가 소개하면서 조금씩 인지도를 높여야 할것 같습니다.


    >


    그래도 과인명 포스트라도 소개해 주시네요.물론 27명, 0명 츄쵸은쵸쯔지도...나의 자리에서 암호 확인하면서 반드시 나쁘지는 않습니다.와, 댓글을. 반응이 나쁘면 의기소침해서 앞으로 업로드 안 할 수도...


    >


    어쨌든 오가의 매일 업로드 작품은 넷플릭스 지정 생존자입니다.


    >


    다른 작품의 업로드 상황이 궁금하다면 검색창에 '미드스텔라'를 검색해 주세요.PC 버전을 보면 위쪽에 링크가 있으니 한 번 보시기 바랍니다.다음 작품은 웨스트월드이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