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곰 꿈 해몽 풀이 모소리 좋구만
    카테고리 없음 2020. 2. 8. 07:08

    시작하자.


    태몽에서 아내와 산노는 아이를 잘 낳을 좋은 징조


    새롭게 상품 개발등을 암시하는 길몽입니다.​​


    생산, 무역, 유통 등에 큰돈을 벌 조짐


    돈과 재물이 들어오는 것을 미리 암시하는 길몽으로 생산이 과인유통업 등에 투자하여 사업성과를 올리고 소비자 개인의 취향에 맞는 상품을 개발해 많은 돈을 벌게 될 조짐


    우편물 등을 암시하는 길몽으로 평소 바라던 희망이 본인의 소원이 이루어지며 뜻밖의 곳에서 행운을 누리고 작은 재와 이익이 있는 징후


    지금까지 해온 하나의 큰 성과를 거두어 세상의 이목을 집중시킬 조짐.


    >



    희한한 아이를 낳다


    한해의 풍작으로 수확의 징후에 많은 돈과 재물이 들어올 것임을 암시하는 길몽.


    재물과 재물이 태어나는 시초가 깨끗이 풀리다


    기우한 일이 일어난다면서요?​​​


    내가 속한 기관에서 출세를 하게 되고 거과인의 진급 등이 행해져 재물이 쌓이면서 세계에 이름을 떨치게 됩니다.​​​


    >


    선남선녀가 문화예술공간에서 달콤한 사랑의 이야기를 피울 수 있다고 합니다.​​


    건강면에서 뭔가 돌발적인 상처 본인을 만나게 된다고 합니다.​​


    주거지인 자기 사무실을 이전하게 될 꿈 사업 관계로 바빠질 것 같습니다.​​


    장기자랑 대회에 자기 가수상을 하고 상품을 받는 꿈 피크닉, 마당놀이, 춤 등의 재미를 가진다면서요?​​


    >


    하고 있는 처음이 순조롭게 해결될 수 있는 도몽이네요.​​


    훌륭한 아이를 낳는 태몽이었다.


    무역수출 등 말이죠.​​


    집이 평화롭고 내조의 힘으로 부자가 된대요.협동심 공동체 등 조화와 질서가 만들어집니다.​​


    한마디로 내용을 말하면, 돈 맞고 부자가 된대요.​​


    >


    친구들에게도 애인에게 예쁜 선물을 받고 사랑과 우정의 표시를 합니다. 네.


    외출 출장 여행을 한 가중간에 문재를 만나는 예, 교통 기관의 비행 문제등이 발생합니다.​​


    재물과돈이생기고즐거운마음으로타인을위해봉사하는네,기쁨이생깁니다.​​


    부동산이나 주택, 아파트를 사두면 대길이고, 건축이나 개축을 하면 부자가 된다고 하네요.​​


    >


    정당의 당수본인 공공기관의 지도자가 되면서 본인 사업하는 사람과 관련된 하나에 부딪히게 되고 그 하나로 떨어진다고 합니다.​


    부인과 신부 공주는 임신해서 예쁜 딸을 낳는 확실한 태몽이네요.​


    댓글

Designed by Tistory.